내가 투력이 제일높은파티갔는데 밑줄안나오면
우리서폿이 속으로 와 건슬 진짜 스레기같이못하네 투력은 똥구녕으로 처먹은건가 라고 생각할거아니냐 
가슴이 너무 답답하고 우울하다 눈물이 나올것만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