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1:33
조회: 156
추천: 0
일본축구가 여기까지 올라오는데 10년넘게 걸림진짜 느끼는건데 일본축구는 계속 발전하는데
한국축구는 갈수록 퇴보함 왜이렇게된거냐 일본은 유소년축구부터 국가대표까지 같은 전술을 흘려서 어렸을때부터 국가대표로 성장시키는 체계가 이미 10몇년전부터 완성되있음 지원해주고 계획적이고 체계적으로 한단계식 성장시키는거임 우리나라축구? 인맥축구라 그런거없음 실력잇어도 안뽑히고 인맥으로 뽑힘 결정적으로 한국축구는 부패했고 일본은 아님 그래서 갈수록 차이가 벌어지는거임 솔직히 2002년엔 우리나라가 일본보다 훨씬 잘했는데 이제는 넘볼수없을정도로 일본이 잘함 일본 국가대표중 26명중 무려 23명이 유럽파임 사실상 거의다 유럽파 만약에 아시아에서 최초로 월드컵 우승컵이 나온다면 일본이 제일 유력한상황임 우리나라도 장기적으로보고 유소년 축구부터 단계적으로 팍팍지원해주면서 키워나가야됨 안그럼 갈수록 대한민국 축구는 미래가없음 ![]()
EXP
468,539
(1%)
/ 504,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Hide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