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4:51
조회: 530
추천: 0
이제 폿은 10겁작을 끼면 로펙이 더 높기 정말 힘들듯?올25강에 상상둘둘은 기본에
아공강 100렙 젬4퍼이상 세팅 시뮬을 돌려봐도 로펙이 투력보다 낮음 에스더를 가도 마찬가지. 대신 9겁작으로 내리는 순간 내실(젬 팔찌 악세 무기강화 등)을 신경 쓴 대부분의 폿들은 로펙이 더 높아지거나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나올거임. 폿 투력이 보석뻥을 너무 크게 받아서 그런것 같은데 이제 진짜 폿은 인겜투력은 정말 투력딸용일듯... 특히 나이스단 하는 폿들은 10겁작 끼고있을 경우에 진짜 로펙이 투력이랑 차이많이나게 낮게나올듯 혹시나해서 말하는데 팔찌도 25퍼짜리 종결팔찌 찬 기준으로 말하는거임 신경쓸 수 있는 한도내로 최대한 신경 쓴 기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더워요33] 무적00.......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