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저능아 지인은 로펙에서 자기 바드팔찌 18%인데 나 딜러인데 16퍼팔찌 쓴다고 허접 이러던데 나랑 로펙 비슷하니까 자기도 투자 나만큼 한거라고 지랄할때 설명할 자신도 없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