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10연승 하는게 왜이렇게 고달플까

진짜 억까의 억까의 억까의 억까의 

아닌가 .. 내가 바보같이 매몰되서 

생각을 잘 못했던가

하다가 패작하고 하다가 패작하고 하다가

패작하는것도 귀찮아서

그냥 마지막에 되는대로 계속 했더니

결국 따긴했네

이게 뭐라고...

근데 뭔가 킬링타임용으로 재밌고 시간 잘 가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