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4:59
조회: 128
추천: 0
듀얼리스트 이 빌어먹을 자식와 10연승 하는게 왜이렇게 고달플까
진짜 억까의 억까의 억까의 억까의 아닌가 .. 내가 바보같이 매몰되서 생각을 잘 못했던가 하다가 패작하고 하다가 패작하고 하다가 패작하는것도 귀찮아서 그냥 마지막에 되는대로 계속 했더니 결국 따긴했네 이게 뭐라고... 근데 뭔가 킬링타임용으로 재밌고 시간 잘 가는듯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