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강 보강 이런거 빠진거 원래부터 논란있어서
인게임에서 최생 보강 회강 이딴걸로 전투력 뻥친애들 쌉별로고
꼬았어서 정상화 빔은 인정인데

전문의나 진화노드는 왜???
케어 점수를 뺀다는건 로아 서폿은 버퍼다
힐러쪽은 아니라고 공인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