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백하거나 폿로펙 더 올려주거나 이런거만 아니면 좋겠음
그전이 뻥이 심했던거고 챙길거 다 챙긴 세팅은 투력이랑 비슷한 수준으로 된거같은데
난 지금이 적정하다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