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막까지만 하고 접었다 복귀하려는데
아크그리드는 알아보니 약간 엘릭서 2기 같은 느낌이라 벌써 발사대 맞추려니 머리 아프구
그사이 모르는 단어들도 많이 쓰네요 cpm이니 배율이니
3일째 접속하고 카게,필보,카던,가디언,이벤트 맵만 하고 종료 중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