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향지원이 꼬운건 뭐 당연히 그럴 수 있지만
일단 저 파티는 상향지원한걸 받아서 출발까지 하고 1관 진행도 했으니 상향지원에 대해선 당사자 4명이 모두 협의된 사항인건데
여기서 제3자들이 상향지원이 문제니 뭐니 불태우는거 보니까 그냥 웃김 ㅋㅋㅋ
그저 혐오가 하고 싶은 청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