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군딸때 제물트방에서 2-2 카카저카 메인이면서 누가 어글돌렷다고 카운터 못쳐소 터뜨리고, 2-3페에서 구슬찌르기에서 딜딸치다 눕클하고, 빛암릴하기로 했는데 회수쌀먹하고, 깨고나서 입 존나 털길래 차단박은 ㅂㅅ인데 여기서 볼줄이야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