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25
조회: 6,243
추천: 39
근데 저기 추천에 창술 존나 오랜만에 보네![]() 심군딸때 제물트방에서 2-2 카카저카 메인이면서 누가 어글돌렷다고 카운터 못쳐소 터뜨리고, 2-3페에서 구슬찌르기에서 딜딸치다 눕클하고, 빛암릴하기로 했는데 회수쌀먹하고, 깨고나서 입 존나 털길래 차단박은 ㅂㅅ인데 여기서 볼줄이야 ㅇㅇ..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