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성당만 보내던 애였는데 강화절라 눌러서 세르카랑 종막 보냄
근데 여기 왤케 치적이 없지 다들 치적 비추해서 그런지 
권왕쨩은 치적이 ㅇ필요한데 세개 레이드 전부 치적이없었음 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