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황제가 뭐하는 직업인지 모르겠고


그냥 일반스킬 존나 누르고 카드 나오는대로 존나 눌렀거든?


그랬더니 4막 하드 dps 2.8억 나옴 시발 ㅠㅠ

저 어떡해요

저 어떡해요

저 황제 알려주실 분


그냥 추천세팅대로 세팅해두고 썼는데

이거 왜 이래요?ㅠㅠ



누가 나 알려주실분 

나 황제 1도 모름. 

스킬도 모르고 각인도 모름 ㅋㅋ


그냥 222 코어 라는거 선택상자로 3개 받은다음.

17p 활성화 했고

보석이랑 각인이랑 앜패는 

게임에서 자동으로 해주는대로 하고 안건들였음.


뭐가 문제인걸까?

뭐부터 해야할까 나?


개쳐비상 어떡해요

이거 캐릭 뭐예여 왜이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