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때 중학교때 체벌있었는데

체육선생이 학교부장이었고 개빡이었는데

이체육선생이 야마돌면 진짜 애들 다 조져놨거든? 초반에 우리반애들도 운동장에서 몇명 깝치다가
맞은애들 몇명있는데

이선생한데는 그이후로 진짜 다들 깎듯이 잘함 아무말도못하고

근데 우리 그때담임이 젊은여선생이었는데 이때당시에 좀 노는애들이

담임 말 안듣고 농담따먹기 자주했거든 놀리기도 자주놀리고
어느날 담임이 개 빡쳐서 걔네한데 복도에서 뭐라했는데
걔들중 한명이 눈부라리면서 오히려 더 대들엇음 
근데 마침 체육선생이 지나가다가 그거보고 불러가서 뺨 존나맞았음

그이후로 담임한데 전처럼 안개기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