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술사 하익이 차원술사 전용이라
그냥 이번 하익은 부계정 기반다지기용으로 부계정에 주는게 냉정하게 맞지만

또 알카를 해보고싶기도하고
그러면 차원술사 자리까지 생각해서 본계정에 키워야해서 환수사를 유기해야되는데 곰사찢도 하고싶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