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딜홀나 최고장점이 폿 상황 보고 원할때 극딜 사출 펑 하는건데
내가 폿들을 몰라서 언제 사출해야할지 모르겠어

옛날에는 3버블같은거 쓰면 매크로도 써줬던거같은데
요새 폿들은 대사 매크로 안쓰는 애들이 더 많네..
발키리는 극딜버프 언제 올리는건지 아예 모르겠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