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는 5000+

서폿은 4000+


이따구로 가는 건 똑같을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근본적인건 아무것도 안바뀌어서 

나와 가는 서폿의 수준이 바뀌는건 하나도 없다는거임 ㅠㅠ

여전히 딜러보다 -500~-1000 으로 가는건 똑같을것...




폿이 날먹이고 자시고를 떠나서

딜폿 비율상 그렇게 매칭될수밖에 없고


이젠 로펙딸딸이도 찢겼으니

인겜투력이 더 우선시될거임...


인겜 뻥투를 추구하는 정도가 지금보다 더 심해질 예정이라는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