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3:58
조회: 132
추천: 0
근데 로펙이 낮아지든 높아지든딜러는 5000+ 서폿은 4000+ 이따구로 가는 건 똑같을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근본적인건 아무것도 안바뀌어서 나와 가는 서폿의 수준이 바뀌는건 하나도 없다는거임 ㅠㅠ 여전히 딜러보다 -500~-1000 으로 가는건 똑같을것... 폿이 날먹이고 자시고를 떠나서 딜폿 비율상 그렇게 매칭될수밖에 없고 이젠 로펙딸딸이도 찢겼으니 인겜투력이 더 우선시될거임... 인겜 뻥투를 추구하는 정도가 지금보다 더 심해질 예정이라는 뜻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