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4:11
조회: 105
추천: 0
시너지 정상화는 경험에 따른바 한참 오래 걸릴거임..왜 why 스마게가 원래 그래 전례도있고
이번에도 안건든거보면 매우 상당히 오래 걸릴거임 일단 옛날에 로아의 첫 시너지 정상화 같은 계열의 시너지종류는 높은것만 적용됬었다. 엥? 더 높은시너지라는게있어? 다 수치같은데? 라고 생각할수있겠지만 로아는 상시와 순간시너지가있었다 여기서 기공사는 공증시너지를 가지고있었지만 바드의 시너지도 공증임으로 아예 적용이되지않았었다 예 누군가에겐 적고 누군가에겐 높은 이상한시너지가아니라 그냥 모두에게 0% 이게 고쳐지는데에 걸린시간은 약 1년이상 지난뒤 드디어 서포터 공증과 "합적용"으로 패치가되었고 합적용이라는 이유로 아주 약간의 높은 수치를 받게 되었다 실 데미지 적용수치는 사실상 똑같음 그리고 시즌2가 넘어오면서 시너지의 병신 정상화 모두가 6%와 12%로 변경 여전히 합적용 그래서 혼자만 5.6%의 시너지를 가지게 되었고 약 1년이상이 지난후 순간시너지가 삭제되고 진짜 정상화로 모두가 상시 시너지로 변경되었다 하지맘 공증은 그대로 쓰레기의 효율 지금같이 서폿이있어도 순수하게 6%의 시너지를 받게 되기까지 약 4년의 시간이 걸렸다 노시너지 1년이상 수치정상화에 4년이상 이걸보면서 느낀건 스마게는 이런건 불만이 쌓여도 한참 나중에 바꾼다는거임 이유는 왜인지 모름 고집인가?
2011-07-28 03:23:48 에 가입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