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3:33
조회: 791
추천: 0
서폿 전투력=로펙이 같아졌는데ㅋㅋㅋㅋㅋ서폿은 귀걸이 무공상도 안쳐주고, 각인도 하나 안쳐줘서
전투력 스케일이 딜러보다 훨씬 낮으니 이럼 잘못된거 아닌가 싶으면서도 그게 다 보석 뻥투력으로 퉁쳐지던거인듯? 로펙에서 보석 뻥점수를 조정해서 이제 전투력=로펙 된듯 젬작이나 팔찌는 원래 전투력도 점수 잘줬으니 ㅇㅇ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