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4:00
조회: 566
추천: 0
폿이 로펙에 신경쓰는게 당연한거 아님??인게임 전투력도 당연히 중요한거 맞음
근데 순수하게 그나마 '내 버프가 얼마나 맛있는지'를 알려주는건 로펙밖에 없음 로펙 자체도 완벽한건 아니겠지만 그래도 난 전투력보다는 객관적이라고 생각함 서폿도 로아유저고 당연히 상위권은 신규레이드 도전하려고 이게임을 함. 그니까 트라이때마다 바드가 공깍으로 한자리 차지하는게 그동안의 뜨거운 감자 였던거임 당장 통디에 벨가르딘 나메팟 보면 다들 전투력 / 로펙 같이쓰고 있음. 서폿 입장에서는 몇시간 전까지만 해도 8000넘게 적었던 내 자랑스런 스펙에 앞자리가 달라지는데 당황할 수 있는거지 물론 다함께 떨어진거고 정상화한거라 이 점수가 맞다는거 알지. 그리고 큰 실질적인 영향 없는거 다 알아도 한참 공대 구하는 이 타이밍에 큰 수치변화가 생기니까 민감할수밖에없지 그걸로 청염각 저분한테 뭐라고 하는건 ㄹㅇ 정병인거고 여기서 속상해 하는거까지 뭐라하면 너무 각박하다 이말이야 흑흑흑 나도 천점 까였어 ㅠ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