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여태 모기 물린 적이 없다고 생각했어서
1루 1번씩 씻기도하고 나한태 모기가 싫어하는 향이 나서 안 물린다고 생각했는데

복숭아뼈 밑에쪽을 봤는데 모기 물렸는지 살이 살짝 튀어나오고
그걸 인지하니까 가려운거임
그리고 한시간? 쯤 지낫는데 튀어나온 것도 내려오고 안 간지러움

물리고 살았는데 회복력이 빨라서 몰랐던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