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랑 같은 발키리(9겁작 돌려쓸 수 있긴한데 광휘박은거 풀고 9겁 5개 작열로 바꿔야 함)
vs
도화가(귀여움, 요즈임, 8렙 4개정도는 공유 가능)

막 빡시게 키울건 아니고 친구가 시작해서 같이 쓸 용도인디
이 ㅅㅂ 친구네 파티가 서폿이 있었으면 걍 내 원대에 있는 딜러 쓰면 되는데...

도화가 솔로 성능은 어떤편임? 
코어 없어도 각인이랑 세팅만 제대로 하면 사람구실은 함?
친구새끼가 던지로 도망가면 결국 싱글이라도 돌아야 할텐데
음 ㅅㅂ 어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