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성장구조 자체가 다른데 스케일 통일하려다 보니
실증량에 완전히 맞출수가 없음
그렇다고 스케일 통일 안하기도 뭐한게 
솔직히 실질적으로 로펙을 신규 레이드 트라이 기간에나 쓸까말까한데
서폿만 해당구간 적정 점수가 몇인지 알기가 번거로워 질거 같음
걍 애초에 인투력부터 딜폿 점수 스케일을 비슷하게 맞추려고 한게 에러라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