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3:09
조회: 668
추천: 0
질증 돌대는 뻥투라기엔 진짜 딜이 쎄지긴하는데난 진짜 뻥투력은 여러가지있지만
그중 원탑은 보주라고생각하긴함 내거 시즌2보주가 4800만인가 그런데 얘가 300이 좀 안되게 오르던가 솔직히 보석이야 얘네 일하는거보면 직업마다 딜비중뽑아서 얘는 뭐에 몰빵이네 타닥타닥.. 이럴리가 없으니까 기대도 안하는데 보주는 진짜 왜이렇게 높게 해둔걸까 뭐 그만큼 성능이라도 나오면 좋겠는데 종나 약해 ㅋㅋ 투력만아니면 나도 서폿거썼는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