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1년전이나 변함이 없구나 밖에서 보기에는 여기 일베나 메갈이나 다를게 없어요
더 나아가 사람 죽이는 커뮤니까 시선 더 안 좋을듯
우연히 방송보다 너무 역겨워서 글 쓰고 다신 안봄 ㅋㅋ
로벤하는 사람 << 이거 그냥 거르면 됨
평생 그렇게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