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발각도 영상좀 보고 가고 전방이랑 넬라타이밍도 좀 거지같네...
쿨이 왤케 김? 하는것도 없는데 그냥 쿨긴 순수 배템 그자체네
그냥 행복고기할까....띄바 유물코어 다 받아서 어려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