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받으면 그만이라긴하지만 그 전에 원초적으로 궁금하긴함
왜 넣으세요??
그냥 ㄹㅇ 궁금함

잘하고 자시고 뭐고 그걸 공팟인 내가 판단할 수 잇는 조건은 아니잖아

근데 이거도 머라하면 저가 문제되는건가요? 그럼 조금 슬플듯 합니다.


+
왜 받았다는 조건을 알아서들 설정하시나요
전 안받은 상태에서 묻는겁니다
왜 넣으세요?

빨간불 귀찮습니다.

++
아 제발 저는 저기 나메 얘기가 아닙니다
정말 따로 로스트아크 파티 문화 중에 있는 상향지원에 대해 말하는겁니다 제발

저는 워로드고 전태고 워갈서파고 나발이고 몰라요모른다고 그거아니라고 나가나가나가나가


아 이 씨 팔

상향지원 이해안됩니다 좆같습니다 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