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3:57
조회: 6,302
추천: 40
사건과 별개로 상향지원은 이해안되긴함니다![]() 안받으면 그만이라긴하지만 그 전에 원초적으로 궁금하긴함 왜 넣으세요?? 그냥 ㄹㅇ 궁금함 잘하고 자시고 뭐고 그걸 공팟인 내가 판단할 수 잇는 조건은 아니잖아 근데 이거도 머라하면 저가 문제되는건가요? 그럼 조금 슬플듯 합니다. + 왜 받았다는 조건을 알아서들 설정하시나요 전 안받은 상태에서 묻는겁니다 왜 넣으세요? 빨간불 귀찮습니다. ++ 아 제발 저는 저기 나메 얘기가 아닙니다 정말 따로 로스트아크 파티 문화 중에 있는 상향지원에 대해 말하는겁니다 제발 저는 워로드고 전태고 워갈서파고 나발이고 몰라요모른다고 그거아니라고 나가나가나가나가 아 이 씨 팔 예 상향지원 이해안됩니다 좆같습니다 하지마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