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3:55
조회: 3,864
추천: 18
살인스텝 신나게 밟더만 또 날조엔딩이야??![]() ㅋㅋ스샷하나 없는 블레 말만 듣고 사람하나 담구려고 댓글로 조리돌림 ㅈㄴ하다가 결국 블레-바드 런치니까 이제야 댓글 비추 박히고여론 바뀌는거 찐으로 역하다 그리고 깐부라고 공팟에서 저렇게 또 누구 담구고 다닐수도 있는데 당하면 너무 억울할듯 자꾸 이런일이 생기니까 공팟에서 지인,길드팟고지 문화가 생기는거임 공대장 바드 : 뮤뱅(부계) -> 본계 : 인재 둘다 기다겜 길드 영지 이름이 서로 인류 , 인재인거봐서는 빼박임 지들은 지인파티라고 사람하나 바보 만들고 댓글도 헷갈리기 딱 좋게 쓰고 스머 영지까지 와서 교묘하게 말을 섞어 하더니 결국에는 전분은 못보여주고 굳코코 런은 ㄹㅇ ㅋㅋㅋ 스머가 런치는거 보고서 저새끼 카멘때도 저러더니 또 이렇게 들었는데 걍 원래 그런 사람인가봄??둘이 끼리끼리 같은데 걍 차단하고 내가 피하는게 맞지뭐ㅋㅋ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더워요33] 무적00.......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