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동기로 쓰는 경우가 있는 거지 
이동기로 쓴다고 존나 당당하게 말하는게 젤 레전드네
그래놓고 걍 뒤지고 닭다리나 뜯을걸 ㅇㅈㄹㅋㅋ
그래 당당한데 댓삭은 왜했대 

애초에 1,2트 둘 다 뒤진 블레는 숙코 확정이고
워로드도 정상 아닌건 팩트임
애초에 딜찍팟에 하향지원 워로드를 왜받음?? 
공대장 잡은 바드가 젤병신이네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