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3:33
조회: 196
추천: 0
전방 이동기로 쓸 수 있지 ㅋㅋ근데 이동기로 쓰는 경우가 있는 거지 이동기로 쓴다고 존나 당당하게 말하는게 젤 레전드네 그래놓고 걍 뒤지고 닭다리나 뜯을걸 ㅇㅈㄹㅋㅋ 그래 당당한데 댓삭은 왜했대 애초에 1,2트 둘 다 뒤진 블레는 숙코 확정이고 워로드도 정상 아닌건 팩트임 애초에 딜찍팟에 하향지원 워로드를 왜받음?? 공대장 잡은 바드가 젤병신이네 그냥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