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퀄리티도 올라가서 

애니츠 실린보다 가나같은 애들보면 

그냥 다른게임 캐릭터같이 느껴짐 


캐릭터 꾸미는거에 진심인 사람들은 

어떻게 느낄까 

걍 키우면 그만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