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가만 열심히 키우다가 첫 딜러하려는데
환수사는 무기가 너무 못생겨서 정이 안가고 기상이는 환수사 보다 약하고 손이 바쁘다 해서 겁먹고 있어요 ㅠ

기상이가 도화가보다 덜 바쁠까요 ? 아니면 비슷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