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2:26
조회: 165
추천: 0
이제 그냥 버프력 알빠노 하고 배럭폿 뻥투 조져야하나?내 배럭중에 2만골따리 중중악세에 유각도 안 읽은 딜러보다 20만골짜리 상중악세에 올유각 폿이 3~400점이 더 낮음 본캐라인은 솔직히 점수가 과하게 높긴 했는데 배럭구간은 기존게 좀 더 정확했던게 이번 조정으로 투력하고 비슷해지면서 버프력 챙기면 폿 투력 안오르는 문제가 로펙도 똑같이 적용돼버림 배럭폿들은 그냥 알빠노 최생 보호막 회복량 둘둘 조져야하나 사실 버프력을 버리면 점수는 쉽게 오르는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더워요33] 무적00.......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