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3:53
조회: 131
추천: 0
복귀하고 1730인데 이렇게하믄대남?1730 1720 1710 x2 나머지 1680인데 80짜리에서 하나 모배켐으로 1710찍어주고
1730 세르카노말 4막하드 종막노말 (성당2단계) 다니면서 적응하고 세르카하드 트라이 1720 = 30이랑똑같 노말빼구 1710 = 싱싱매칭이나 노말다니면서 적응하기 이후 종막하드트라이하고 세르카하드 트라이하면대는건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더워요33] 무적00.......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