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쫀지 방송에서 당사자들 인터뷰 중인데
베댓으로 올라와 있는 블레 주장은 과장 되어있고
즉사기 피하려고 전방 날렸다는 워로드가 숙코라고 하는데 왜 블레 본인은 2데카를 했는지…
워로드는 안 죽었는데 데카 쓸바엔 전방이라도 써서 사는 게 낫지 않나? 죽으면 아덴 다 날아가는데 그게 그거 아닌가 뭐지
안그래도 내가 지인팟에 대한 인식이 좀 안좋긴한데 또 스택 쌓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