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3:36
조회: 242
추천: 0
30추 워로드글 이해 안가는 부분지금 쫀지 방송에서 당사자들 인터뷰 중인데
베댓으로 올라와 있는 블레 주장은 과장 되어있고 즉사기 피하려고 전방 날렸다는 워로드가 숙코라고 하는데 왜 블레 본인은 2데카를 했는지… 워로드는 안 죽었는데 데카 쓸바엔 전방이라도 써서 사는 게 낫지 않나? 죽으면 아덴 다 날아가는데 그게 그거 아닌가 뭐지 안그래도 내가 지인팟에 대한 인식이 좀 안좋긴한데 또 스택 쌓였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더워요33] 무적00.......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