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21
조회: 6,120
추천: 38
여기가 로아 고객센터라고 해서 찾아왔습니다.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를 플레이하고 있는 평범한 유저 입니다. 요즘 티카투카가 엄청 인기좋고 다들 즐겁게 게임하는 중이라는걸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티카투카를 하고있지않아요 아니 정확히는 플레이 할 수 없습니다... 티카투카 플레이를 누르면 로스트아크가 화면 프리징이 되기 때문인데요 다들 그거 아시나요? 티카투카는 현재 로스트아크와 다른 사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그래서 평소에는 로스트아크를 플레이해도 렉없고 아무 이상이 없지만 티카투카 플레이를 누를시 LOSTARKWeb64.ark 라는 사운드 프로그램이 시작되게 되는데요 이 프로그램이 실행되면서 다른 프로그램 충돌을 일으키는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슬픕니다.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놓긴 했는데 이 문의가 받아지려면 최소 1주일 이상이 소요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저도 하루라도 더 빨리 즐기고 싶어서 인벤에 글씁니다. 제발 해결 부탁드립겠습니다... 3줄 요약 ---------------------------------- 아 로아 사운드를 줄여도 티카투카 사운드가 너무 크시다고 하는분들도 계시던데 티카투카 플레이 누르신후에 볼륨믹서 들어가셔서 저 LOSTARKWeb64.ark 사운드를 줄이시면 티카투카 사운드가 작아질거에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