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불 스택 쌓아야하는데 시너지를 어케 비움 ㅋㅋ
아니 근데 111도 산책 ㅈㄴ 하는 세팅이라 심심해서라도 시너지를 안넣을수가 없는데 진짜 뭐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