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25
조회: 270
추천: 0
창술사는 구조는 완벽함창술사 구조가 안좋다는사람 있음?
창술사 구조는 완벽함 트라이때 신임 기동성 + 절룡세 + 카운터2개 + 시너지 + 체방싸개X 다만 딜이 약한거뿐임 뭉가 못쓰게 바꾸고 마용쓰게해주고 기존에 뭉가쓰는 딜이랑 똑같이해주면 되는거임 그럼 창술사애들 전부다 만족할걸? 창술사 다 눕는이유가 딜뿐이지 다른거로 징징거리면 사람아님 + 창술사 시너지개편도 있어야함 여기서 딜까지 준수하면 무조건 랏딜 창술사임ㅋㅋ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