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술사 구조가 안좋다는사람 있음?


창술사 구조는 완벽함

트라이때 신임

기동성 + 절룡세 + 카운터2개 +  시너지 + 체방싸개X


다만 딜이 약한거뿐임

뭉가 못쓰게 바꾸고 마용쓰게해주고 기존에 뭉가쓰는 딜이랑 똑같이해주면 되는거임 

그럼 창술사애들 전부다 만족할걸?

창술사 다 눕는이유가 딜뿐이지

다른거로 징징거리면 사람아님



+ 창술사 시너지개편도 있어야함 여기서 딜까지 준수하면

무조건 랏딜 창술사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