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50
조회: 211
추천: 0
창술사 절룡세를 아무때나 못쓰지 않음?집중태세로 변환하려면 아덴 두칸이상채우고 청룡진 쓰고 넘어가야하는데 아무때나 절룡세쓰면 피면은 쓰겠지만 이후 딜로스가 ㅈㄴ나서 안좋다는거 아님? 절룡세가 스포없이 쓰는건 좋은데 전체 구조를 안볼수가 있나
(창술사 3일차임 잘 모름. 질문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