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태세로 변환하려면 아덴 두칸이상채우고 청룡진 쓰고 넘어가야하는데 아무때나 절룡세쓰면 피면은 쓰겠지만 이후 딜로스가 ㅈㄴ나서 안좋다는거 아님? 절룡세가 스포없이 쓰는건 좋은데 전체 구조를 안볼수가 있나

(창술사 3일차임 잘 모름. 질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