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부터 쭉 딜러 본캐였는데

이번 레이드부터 폿키리로 갈 예정임

폿이 재밌기도 하고 본캐가 피로도 너무 심한 캐릭이기도해서

폿트라이하면 딜러들 죽는거 존나 답답하고 그러려나

케어 못한 자괴감드려나

힐줄때 물약이나 안먹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