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0:35
조회: 97
추천: 0
ㅋㅋㅋㅋ 원 박제글에 단 댓글 벌써 댓삭런 하네상향지원이 꼬와도
지 기분 나쁘다고 전태한테 투사꼽이랑 워갈서파강요는 걍 이상한게 맞다니까 거기에 달린 답글들 벌써 두개 삭제됨 ㅋㅋㅋ 애초에 본인들이 전태 시너지 맛있다고 상향지원한거 감안해서 받고 출발한건데 왜 꼬운건지도 모르겠거니와 꼽더라도 그 기분이 태도가 되면 안되지 ㅋ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더워요33] 무적00.......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