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향지원이 꼬와도 
지 기분 나쁘다고 전태한테 투사꼽이랑 워갈서파강요는 걍 이상한게 맞다니까
거기에 달린 답글들 벌써 두개 삭제됨 ㅋㅋㅋ

애초에 본인들이 전태 시너지 맛있다고 상향지원한거 감안해서 받고 출발한건데 왜 꼬운건지도 모르겠거니와
꼽더라도 그 기분이 태도가 되면 안되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