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성적 낮아도 일단 원서 넣어서 상향지원 좀 비벼볼 수 있는거잖아? 거절하면 되는 거고. 나도 그런 애들 보면 꼬와서 거절은 하는데 받는 순간 걍 암묵적 동의기는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