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6천+방에 신청한게 잘못인데
공대장이 그걸 받았으면 그걸로 끝난거임.
전방 문제도 레알 숙코면 생각할 시간이 없이 뒤져버림
순간 판단에 짧은 스페, 느린 특화워로드로 못들어갈거 판단하고
쓴거면 큰 잘못 아니라고 봄.
애초에 딜찍방인데 전방 쿨이 얼마나 긴데 몇번 쓰지도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