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딜사이클은 마우스매크로 꾹에 보스패턴만 몇개 굴러다니면서 피하는 게임 하다가
스킬쿨 계속 봐야하고 폿 버프 딜몰이 각도 보면서 보스 짤패,기믹 하려니까 토나와
나중에 세르카,종막 하드, 성당 같은 파티플도 가야하는데 큰일이네
늙어버린 나에게 딜홀나는 버거웠던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