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0:29
조회: 162
추천: 0
전태로 세르카나메에서 있었던 일일단 파티 구성이 바드 소서(4600) 수라(4750) 전태(5300) 이렇게감
1관 클리어하면서 소서 밑강 수라 강투 전태 투사뜸 그리고 2관에서 광폭화보면서 1관포함 약 한시간을함 더하면 너무 힘들어질거 같아서 여기까지한다고 이야기하고 파티 나왔음 그리고 바드님이 방송인이였는대 ![]() 이렇게 채팅이 올라옴 1관에서 개초딩패턴때 전방도 써주고 2관에서 능지패턴이나 이것저것 전방깔아주고했는대... 투사라고 뭐라하는거 억울하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