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파티 구성이 바드 소서(4600) 수라(4750) 전태(5300) 이렇게감

1관 클리어하면서 소서 밑강 수라 강투 전태 투사뜸

그리고 2관에서 광폭화보면서 1관포함 약 한시간을함

더하면 너무 힘들어질거 같아서 여기까지한다고 이야기하고 파티 나왔음

그리고 바드님이 방송인이였는대



이렇게 채팅이 올라옴

1관에서 개초딩패턴때 전방도 써주고

2관에서 능지패턴이나 이것저것 전방깔아주고했는대...

투사라고 뭐라하는거 억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