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2:15
조회: 104
추천: 0
저래서 캐릭 다양하게 키워야하는거나이스단 욕처먹는 수백가지 이유 중에 존나 하찮은 거 하나겠지만
놀랍게도 로스트아크는 협동게임이라서 다양한 역할이 되어 봐야 상대에게 필요한게 뭔지 잘 보이게 됨 도화가 바드 공증이 장판이라서 내가 가서 밟아야한다? 도바 안해보면 그냥 모름 전방을 언제 써야하는지 근딜 안해보면 절대 모르고 똥캐 안해보면 패턴마다 뭐가 아픈지 안아픈지도 모를걸 그래서 역설적으로 전태6캐릭이다 = 전태를 개못한다 라는거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