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단 욕처먹는 수백가지 이유 중에 존나 하찮은 거 하나겠지만

놀랍게도 로스트아크는 협동게임이라서 다양한 역할이 되어 봐야 상대에게 필요한게 뭔지 잘 보이게 됨

도화가 바드 공증이 장판이라서 내가 가서 밟아야한다? 도바 안해보면 그냥 모름
전방을 언제 써야하는지 근딜 안해보면 절대 모르고 똥캐 안해보면 패턴마다 뭐가 아픈지 안아픈지도 모를걸

그래서 역설적으로 전태6캐릭이다 = 전태를 개못한다 라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