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팅같은건 공대장이 해달라면 해줘야 한다고 생각하긴 한다 ㅋㅋㅋ

워갈서파든 뭐든

그게 싫으면 상향지원을 안하면 되는거고

엄연히 점수컷 멀쩡히 걸려있는데 버스타고싶어서 고스펙한테 낑낀거면 시키는데로 해야지



물론 딱 그거 외에는 뭐 듀오가 잘한게 없어보이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