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1:49
조회: 102
추천: 0
근데 난 다른건 모르겠는데 상향지원했으면세팅같은건 공대장이 해달라면 해줘야 한다고 생각하긴 한다 ㅋㅋㅋ
워갈서파든 뭐든 그게 싫으면 상향지원을 안하면 되는거고 엄연히 점수컷 멀쩡히 걸려있는데 버스타고싶어서 고스펙한테 낑낀거면 시키는데로 해야지 물론 딱 그거 외에는 뭐 듀오가 잘한게 없어보이긴함
티응갤 목록
파이어펀치 로아book 토마토주세요 스투시8 울화통터진다 뜩이뜩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