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막 피통도 낮고 2관 벽장판 유도 개같이 해도 리트가 안 나서 무조건 원트클이고

7캐릭 빼는 거 수, 목이면 다 빼고

개선된 기공 핥아먹고 부계정 3캐릭 싱싱매 돌려도 시간이 너무 남는데

부계정 유기한지 엄청 오래됐는데 이제 다시 해도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