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2:01
조회: 182
추천: 0
나도 지인중에 방제 무시하고 지원하는사람 있었는데점수컷 안되도 신청하고
딜러우선인데 폿으로 신청하고 폿우선인데 딜러로 신청하고 일단 알빠노 하고 신청부터 박는 사람이 있었음 내가 왜 그러냐고 하니까 혹시 모르는거 아니녜 지원하는건 문제가 아니라면서 그래서 내가 거기다 대고 지원하는 것도 문제가 맞다 공대장한테 스트레스 주는거다. 남한테 피해주는 행동이다 라고 바로 말했음 그러니까 요새는 안하더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