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컷 안되도 신청하고
딜러우선인데 폿으로 신청하고 폿우선인데 딜러로 신청하고
일단 알빠노 하고 신청부터 박는 사람이 있었음
내가 왜 그러냐고 하니까 혹시 모르는거 아니녜 지원하는건 문제가 아니라면서
그래서 내가 거기다 대고
지원하는 것도 문제가 맞다
공대장한테 스트레스 주는거다. 남한테 피해주는 행동이다 라고 바로 말했음
그러니까 요새는 안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