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보면 안다 그냥

6캐릭 창술 권왕 딜키리 드드 배마(초심) 소울(망소빙)
키우는데

솔직하게 내 원정대 캐릭 중에서 가장 쓰레기임 솔직히 숙제하기도 존나 짜증남 맨날 딜 뒤닦개라
시너지 똑같은 딜키리보다도 솔직하게 딜구조 같은거 다 고려하면 무력 제외하고 더 안좋음
그나마 원정대에서 창술이랑 비빌만하게 안좋다 생각드는게 딜키리인데 딜키리보다도 병sin같은거 팩트임

창술 절룡세니 뭐니 유틸 사기다 하는 말은 키워본 사람만 해라
오죽하면 본캐 유기하고 드드 새로 올렸겠냐

딜키리 1750이라 확답은 못 내리겠는데 얘도 그리드 열리고 체급 애매해지긴 했는데 확실히 창술보단 쌘거 같다
막말로 망소빙처럼 설치기로 바꾸고 이것저것 사족 붙여도 망소빙급 딜 나왔으면 누가 창술로 불만 가지겠냐

전직업에서 제일 짜증난다곤 말 못하겠다 내가 다 키워본건 아니니까
근데 진지하게 구진건 맞음 창술 배럭으로라도 1730이상 키워보면 체급 ㅈㄴ떨어지는거 보인다
뭉가라도 80퍼이하로 박는 상황엔 동렙끼리 가서 투사뜨는 경우 흔하다
80퍼 뜬다고 타직업 딜 비빌 수 있다는 소리가 아님 그냥 투사 뜨냐 강투 뜨냐를 말하는거임
니들이 게임하면서 숙제 빼는데 동투력이랑 가서 투사 뜰까봐 조마조마하면서 게임해야 한다고 생각하면 편함

그냥 해보면 안다 그 직업이 좋은지 안 좋은지는 다들 배럭 키우잖아 한번 키워봐
키워보고 오 난 괜찮더라 체급 좋더라 이러면 설득력 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