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2:10
조회: 175
추천: 1
창술해보면 좋다는 소리 안나오긴 함해보면 안다 그냥
6캐릭 창술 권왕 딜키리 드드 배마(초심) 소울(망소빙) 키우는데 솔직하게 내 원정대 캐릭 중에서 가장 쓰레기임 솔직히 숙제하기도 존나 짜증남 맨날 딜 뒤닦개라 시너지 똑같은 딜키리보다도 솔직하게 딜구조 같은거 다 고려하면 무력 제외하고 더 안좋음 그나마 원정대에서 창술이랑 비빌만하게 안좋다 생각드는게 딜키리인데 딜키리보다도 병sin같은거 팩트임 창술 절룡세니 뭐니 유틸 사기다 하는 말은 키워본 사람만 해라 오죽하면 본캐 유기하고 드드 새로 올렸겠냐 딜키리 1750이라 확답은 못 내리겠는데 얘도 그리드 열리고 체급 애매해지긴 했는데 확실히 창술보단 쌘거 같다 막말로 망소빙처럼 설치기로 바꾸고 이것저것 사족 붙여도 망소빙급 딜 나왔으면 누가 창술로 불만 가지겠냐 전직업에서 제일 짜증난다곤 말 못하겠다 내가 다 키워본건 아니니까 근데 진지하게 구진건 맞음 창술 배럭으로라도 1730이상 키워보면 체급 ㅈㄴ떨어지는거 보인다 뭉가라도 80퍼이하로 박는 상황엔 동렙끼리 가서 투사뜨는 경우 흔하다 80퍼 뜬다고 타직업 딜 비빌 수 있다는 소리가 아님 그냥 투사 뜨냐 강투 뜨냐를 말하는거임 니들이 게임하면서 숙제 빼는데 동투력이랑 가서 투사 뜰까봐 조마조마하면서 게임해야 한다고 생각하면 편함 그냥 해보면 안다 그 직업이 좋은지 안 좋은지는 다들 배럭 키우잖아 한번 키워봐 키워보고 오 난 괜찮더라 체급 좋더라 이러면 설득력 있잖아
EXP
24,884
(34%)
/ 26,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김춘삼51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