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를 1 2 3 4 어디에 배치를 하던 아드로핀 쓰면서
스킬을 쓰기 쉽지가 않음.. 특히 차징 스킬이 있으면..
뭐 묘기를 하면서 가능할수도 있지만.. 그 난리치면서 쓸정도면 아무래도 집중력이 떨어질수밖에..

근대 마우스 사이드 버튼으로 설정하면 스킬 쓰면서 동시 아드로핀 쌉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