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태 떴음 > 운수까지 떴음 > 시너지 묻혀놓음
> 스트림까지 깔았음 > 운부까지 써둠 >
운수 + 도태 ON > 데빌 발사 (이때 보통 아드 6스택임)

“흰글씨”

개씨발좆병신겜